피파 모바일 유튜브

 

요즘 넥슨 모바일이

카트-피파 연타석으로 터져 흥하고 있는데

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고 광고도 힘 좀 쓰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여기까진 정상적인 스포츠 광고

 

 

 

 

신현준 등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아니 근데 수염 본격적으로 따라하니까 너무 똑같음;

 

 

 

 

실책

 

 

 

 

이마에 핏대까지 세우면서 어색하게 국밥 먹는

스웨덴 사람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한글도 잘쓰는 즐라탄

 

 

 

 

승우가 왜 거기서 나와...?

 

 

 

 

??????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확

 

 

 

 

결국 체포엔딩되고

신라탄 뽑기로 마무맄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연예인을 게임 광고에 쓸거면

이렇게 쓰는거죠

+ Recent posts